다시 한번 해봐 나도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요즘 아주 이쁜 남자들 많이 와서 봤는데, 엄청 기분 좋게 느껴지는 거야. 내가 있으면 고민하다 보니 나도 조금만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알바하는 거라면 뭐가 재밌는지 알려줄까? 최근에 만약. 내 친구도 이미 해봤다.
우와, 아빠 방! 내 심장이 불분명해
내가 정말/아주/매우 좋아하는 커뮤니티/채널/방송에서 무슨/어떤/간단한 일을 보면 갑자기 모든/여러/하나의 생각이 흐려지네. 예전에/요즘/항상 행복했던/즐거웠던/좋았던 추억들이 떠올라서/마음에 오가고 있어서/그러니까 더욱/훨씬 더/아주 혼란스러워. 내 마음은 밤하늘처럼 넓어지지만/깊어지는 것 같네. 아빠 방, 정말로/가끔씩/종종 낯설게 느껴져.
이제 중빠를 해야겠어
업무는 산만하게 돌아간다해서, 생각을 재충전할 수 없어. 이런 상황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아야 해. {짧게라도 중빠를 하면마음이 진정되고..
호빠 알바에 꽃피는 설렘
당신은 뜨거운 몸매를 자랑하는 {숙녀들과 함께 하루밤을 보내고 싶나요? ? 이 분위기 속에서 {호빠 알바는 당신이 꿈꾸던도약할 기회일지. 금방 당신의 내면에 자리잡게 부산호빠 될 욕망이 실현되고, 당신은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아빠 집은 어느 사람이 갖게 될까?
어릴 적에는 크다던 아저씨방. 지금은 수납 공간처럼 보일 정도로 낡았나봐. 내가가 어릴 때는 쉴 수 있었던 공간였지. 지금은 침묵 곳이 된 것 같아요.
우리 모두가 어릴 때 생각했던 그 시절 무슨 색인지 기억나지 않아.
검은색의 벽도 우리에게는 희망으로 가득했던 곳이었죠.
고통스러운 현실
사람들은 나를 냉대한다. 그들은 제가 돈벌기 위해 이런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안 믿고. 하지만 저에게도희망이 있어요. 밤에도 하루 종일 힘겨워하며 지내고, 아침이 오면 혹은 다시 고통스러운 일상에 처하겠다는 두려움으로 눈을 뜬다. 나는 이런 끝없는 고통 속에서 헤맬 수밖에 없어요 .